
음악이 흐른다! 심장이 뛴다! 몸이 움직인다!
심 장 박 동
CHINA HEARTBEAT ENTERTAINMENT
불과 십년 전 댄스를 바라보는 우리 사회의 이미지는 어땠을까?
춤바람이 정말 “춤바람”이 됐다. 춤이 바람처럼 전 세계에 불어 대한민국을 알리는 1등 공신으로 그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싸이의 강남스타일만 봐도 댄스라는 것이 얼마나 사람을 끄는 매력이 있는지 알 수 있다. 춤은 이제 더 이상 어둠의 문화가 아닌 우리의 대중문화로 떳떳이 자리 잡아 세계인의 심장을 뛰게 하고 있다.
꿈과 열정이 있는 곳, 유쾌한 만남이 있는 곳!
CHINA HEARTBEAT ENTERTAINMENT(이하 심장박동)는 2013년 3월 (산동성 연태시 래산구)에 자리잡은 댄스전문학원이다.
김주섭 대표가 설립한 심장박동은 한국에 본원을 두고 있으며, 현재 5명의 전문 강사와 함께 다양한 장르의 댄서를 배출시키고 있다.
심장박동은 개원과 동시에 큰 행사들을 개최했는데, 특히 지난 4월 열린 한중 연합 댄스경연대회에는 2백여명이 참가하고 5백여명이 관람하는 등의 쾌거를 이뤘다.
또한 8월에는 한중미일의 댄서들이 참가한 세계적인 댄스경연대회를 열어 이곳의 젊은이들과 세계 각국의 젊은이들이 춤으로 하나 될 수 있는 아주 값진 기회를 제공했다.
수준별, 목적별 강습
심장박동에서는 다양한 장르의 댄스를 배울 수 있다. 대중에 널리 알려진 브레이킹(비보이)부터 팝핀, 힙합, 재즈, 걸스힙합, 중국민속무용, 현대무용, K-POP 등을 전문반, 입시반, 취미반으로 분반해 체계적인 교육을 한다.
전문반은 전문 댄서를 배출하기 위한 프로그램으로, 수준급 댄스를 배우는 것은 물론, 많은 공연에 출전해 현실에서 최고가 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입시반은 입시전담 강사들이 각 대학별 실기 유형에 맞는 작품을 구상해 개인별 특성에 맞도록 체계적으로 트레이닝하고 있다.
취미반은 다이어트반, 대학생반, 어린이반, 클럽댄스반 등 남녀노소를 불구하고 누구나 즐기면서 따라할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K-POP 홍보, 청소년 선도에 앞장
연태는 지리적으로 한국에서 가깝고, 교민들이 많이 거주하고 있어 한국을 알리는데 좋은 조건을 가지고 있다. 이는 심장박동이 해외 1호점을 연태에 세운 이유이기도 하다.
심장박동은 앞으로도 주민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면서 K-POP을 알리는데 앞장설 계획이다.
또한 잘못된 생활과 방탕한 삶을 살고 있는 청소년들을 댄스라는 대중문화로 선도하고, 그들에게 꿈과 희망을 주기 위해 앞장 설 것이다.
우리의 꿈을 이루기 위해 지금도 우리의 심장은 뛰고 있다.
댄스문화의 중심, 아시아의 중심은 바로 이곳 심장박동에서 시작될 것이다.
심장박동! CHINA HEARTBEAT ENTERTAINMENT.
공연․행사 후원문의: 130-6116-9436
|